타임라인으로 보는 NFT 급성장 히스토리, 프로그래머의 이력서와 코딩 과제도 정리해 봄

한빛출판네트워크

개발자의 삶

 (Dev + IT + 한빛출판네트워크)

한빛출판네트워크  5월 둘째주 Dev

    •  # 이슈 픽 #Best NFT 급성장 타임라인과 10가지 사건
    •  # 추천 픽 #꾸욱꾹이 프로그래머 이력서와 코딩 과제, 검토자는 무얼 볼까?
    •  # 맛IT는 녀석들 #줍줍 [이슈] 고민) AWS 해킹 당해서 사용료 3억이 넘게 나왔습니다.
    •  # 데브잇냥 독자탐구생활 [도메인 주도 개발 시작하기] by 해피빈이 님
    •  # 데브잇냥 지식in 일론 머스크, 결국 트위터 접수…무슨 일이 벌어질까?

이슈 픽 #Best

한빛출판네트워크 NFT 급성장 타임라인과 10가지 사건

NFT 시장은 빠르게 흐른다. 빠르다고 소문난 암호화폐 시장을 두 배 농축한 것처럼 매우 빠르게 흘러간다?

 

짧은 기간 많은 이슈로 급성장한 NFT를 타임라인 형태로 잘 정리한 글이 있어서 가져왔어. NFT의 탄생부터, 급발진(?) 시기를 지나, 지금까지 주요 이슈를 한눈에 확인!

 

세계 최초의 NFT는? NFT의 대중화를 이끈 건 이더리움? 크립토펑크와 최초의 트윗,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클럽 BAYC…

 

한동안 메타버스에 이어서 주목받았던 NFT 시장의 현재를 가늠해 보길!

한빛출판네트워크https://cutt.ly/cHqTCAq

개발자


추천 픽 #꾸욱꾹이

한빛출판네트워크 프로그래머 이력서와 코딩 과제, 검토자는 무얼 볼까?

국내 게임 업계 최초 파업, 기업들은 개발자 채용에 어려움, 취업자들은 구인난… 최근 IT 업계에서는 개발자 취업과 관련된 이슈들이 자주 오르내리고 있어.한빛출판네트워크

 

개발자 취업에 관심을 가졌다면 그럴수록 더욱 잘 준비해서 나와 잘 맞는 회사를 만나야지 않겠어? 그래서 서류 전형과 코딩 과제 전형 합격의 비기(?)를 물어왔다냥!

 

좋은 사람들이 좋은 회사와 만나는 건 서로 간의 노력이 필요한 거 같아.
한빛출판네트워크 https://cutt.ly/OHqT4ng

———

한빛출판네트워크 AI 면접 탈락 이유와 고득점을 받는 6가지 방법

이제는 면접도 인공지능(AI)으로 평가하는 시대야. AI 면접을 도입했다는 기업들의 소식을 종종 접하곤 하는데. 인크루트가 작년에 실시한 조사에서는 응답 기업의 74.1%가 AI 면접을 적용했거나 긍정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어.

 

근데 사람이 아닌 인공지능이 어떤 원리로 나를 평가한다는 걸까? 되게 어색할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준비했어. AI 면접을 잘 치르는 6가지 방법이야. 실전 연습을 해볼 수 있는 사이트들도 참고!
한빛출판네트워크https://cutt.ly/2HqYaqX


맛IT는 녀석들 #줍줍

재미난 소식과 알짜 정보들을 물어왔다냥 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


데브잇냥 독자탐구생활

한빛냥이 선택한 독자의 소리 한빛출판네트워크


데브잇냥 지식in

데브계 이모저모(주모~~~~~ok옥?) 한빛출판네트워크


또 만나용~ 데브데브 충성충성! 냥~

인사
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출판네트워크

한빛
No Comments

Post a Comment